News 뉴스

영국 남성복 브랜드 PRETTY GRETTY은 태블릿 단말을 활용한 다언어 비디오 통역 시스템인 ‘LiveCall’을 비너스포트점에 도입했습니다

  • 뉴스

news1-1

영국 남성의류 브랜드 PRETTY GREEN은 영상 접객 시스템 'LiveCall(라이브 콜)'과 태블릿 단말기를 활용한 다국어 영상 통역 시스템을 비너스포트점에 도입했다. 도쿄만을 바라보고 있는 비너스포트에는 다수의 외국인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어, 전국에 있는 PRETTY GREEN 점포 중에서도 많은 외국인 관광객이 드나들고 있다. 이번 도입은 중국어권의 관광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춘절을 앞두고 외국어에 의한 고객 응대 향상의 일환으로, 태블릿 단말기를 통해 통역자의 지원을 받아 언어의 벽을 뛰어넘는 고객 응대에 충실하려는 의도이다.

다국어 영상 통역 시스템의 메뉴 화면에서 언어를 선택하면 통역자와의 화상 채팅이 시작되며 고객, 통역자, 점포 3자 간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 설사 외국어가 가능한 점원이 점포에 없더라도 외국인 고객이 가지게 된 의문이나 질문에 실시간으로 응대할 수 있게 된다.

전 OASIS의 리암 갤러거가 2008년에 런칭한 PRETTY GREEN은 아시아 시장에서도 핵심적인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어 비너스포트점을 방문하는 열혈 외국인 관광객도 적지 않다. 지금까지 이 점포는 보디랭귀지를 통해 외국인과의 소통을 도모하여 왔으나, 질문에 정확하게 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시스템을 도입하게 되었다.

'LiveCall'은 스핀쉘 주식회사가 개발한 영상 고객 응대 시스템으로, 이번과 같은 통역 서비스에서의 활용을 시작으로 전자상거래나 헬스케어 분야 등 장소를 가리지 않는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할 예정이다.

다국어 영상 통역 시스템의 통역자는 다국어 콜센터를 소유한 브레인프레스 주식회사의 오퍼레이터가 맡아 '이코노미 통역'으로 자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영어, 중국어, 한국어, 베트남어, 스페인어, 포트투갈어의 6가지 언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 태국어나 인도네시아어 등 지원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지점 정보
- PRETTY GREEN 비너스포트점
- 도쿄도 에도구 아오우미 1-3-15 비너스포트 2F
- 영업시간: 11:00~21:00 정기휴일: 연중무휴
- 전화: 03-6426-0610
- http://prettygreen.co.jp

LiveCall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s://livecall.jp/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관한 보도 관계자 문의처
스핀셸 주식회사 홍보담당 이가라시(五十嵐)
- 영업시간: 11:00~21:00 정기휴일: 연중무휴
- 전화: 03-6721-8828 FAX: 03-6721-2020
- 메일 주소: press@spinshe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