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뉴스

LiveCall, 모바일 대응 강화로 ‘언제, 어디에서도’ 화상을 통한 고객 응대 솔루션제공

  • 뉴스

스핀쉘 주식회사는 화상 채팅을 이용한 웹기반의 고객 응대 서비스 ‘LiveCall(라이브콜)'의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모바일을 비롯한 멀티 플랫폼에서의 사용성을 향상시켰다고 발표했다.

LiveCall 웹사이트 : https://livecall.jp/kr


Doc Mobile 1 $

LiveCall을 웹사이트에 적용하게 되면 고객들은 애플리케이션이나 플러그인을 설치하지 않아도 고객이 모바일 및 데스크탑 브라우저에서 간단히 버튼을 클릭하여 화상 채팅이 시작되므로 화상을 통한 고객 상담을 바로 받을 수 있다. 실제 점포에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에도 화상 채팅을 통해 상품의 실물이나 현지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등 텍스트 채팅이나 음성통화으로는 불가능한 시각 정보를 활용하여 커뮤니케이션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되었다.

LiveCall은 기존의 기업이 고객에게 행하던 일방적인 단방향 마케팅이 아닌, 화상을 통한 고객 상담을 통해서 시각 정보까지 주고받을 수 있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한다. 제품, 서비스의 세부적인 부분을 확인하기 어려워 구매를 포기해야 했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품의 실물을 보여주며 상담함으로써 고객이 갖고 있는 불안감이나 의문을 실시간으로 해결하고 구매로 연결시킬 수 있다.

일반적인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는 광고나 소셜 미디어 등 고객의 관심을 유도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웹에서 버튼만 누르면 되는 LiveCall의 화상을 이용한 고객 상담 솔루션은 구매전환율 향상의 시책으로서 중요한 가치를 온라인 서비스 사업자에게 제공한다.

웹기반의 화상을 이용한 고객 응대는 시스템 뿐만 아니라 상담 인력과 같은 인재도 중요하다. LiveCall은 세계 최초로 추가적인 애플리케이션이나 플러그인 설치가 필요없는 브라우저 기반의 화상 고객 상담 시스템과 인재를 융합시켜 기업 또는 사업자가 상담 인력이나 관련 지식을 보유하지 않은 경우에도 쉽고 간단하게 LiveCall 서비스를 도입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했다.

구매전환율 향상을 목표로 한 화상 고객 상담 전문가 ’컨버트 에이전트’를 비롯하여 글로벌 전자상거래를 위한 다국어 에이전트나 헬스케어 분야 등 업계에 특화된 전문가와 같은 다양한 에이전트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발표해 나갈 예정이다.

LiveCall_UI